본문 바로가기
꿈해몽/행동

과자 꿈 과자 먹는 꿈해몽 알아보기

by 심상의발견 2020. 12. 31.

과자 꿈 과자 먹는 꿈해몽 알아보기

과자를 마음껏 먹는 꿈

 

이 꿈은 욕구가 충족됨을 의미하는 것으로 좋은 일을 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 

공짜 과자를 잔뜩 받아오는 꿈

 

이 꿈은 예상치 못한 횡재수로 집안에 재산이 쌓임을 나타내는 꿈입니다.

 

연인과 과자를 먹는 꿈

 

이 꿈은 머지않아 연인과 결혼하게 되거나 사랑이 더욱 깊어지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 

과자를 먹고 기분이 좋아지는 꿈

 

자신의 직장에서 인정받아 중요한 업무를 맡게 되며 좋은 일들이 일어나게 된다는 꿈입니다.

 

꿈에 과자를 먹지 못하고 쳐다만 보고 있는 꿈

 

이 꿈은 남이 하는 일에 참견하고 싶은데, 그러지 못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내 뜻대로 하지 못한다는 의미입니다.

 

과자 먹는 꿈

 

이 꿈은 현재 하고 있는 일에서 큰 성과를 얻게 되고 여러 사람들로부터 인정을 받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.

 

수북이 쌓여 있는 과자를 본 꿈

 

자신에게 뜻하지 않은 행운이 찾아오거나, 주변 사람들에게 자신이 많은 사랑을 받게 될 일이 생기게 된다는 꿈입니다.

 

과자점의 간판을 본 꿈

 

이 꿈은 단순히 자신이 식욕이 왕성해서 무엇이든지 먹고 싶은 욕망이 꿈으로 표출될 경우의 꿈입니다.

 

가게에 진열된 과자를 바라보는 꿈

 

어떤 일에 직접 책임을 지지 않고 일을 진행시킨 채 관망함을 나타내는 꿈입니다.

 

과자를 훔치는 꿈

 

이 꿈은 자신의 소망이 달성되어 기쁨을 누리게 될 거라 해몽합니다. 자신이 그동안 노력해 온 만큼 결과물이 나오게 될 것으로 보는 꿈입니다.

 

내가 과자를 만드는 꿈

 

이 꿈은 근심 걱정이 생기게 될 수 있으며, 현재 상황이 어떤지 분석해 보고 해결책을 마련해 실천하는 자세가 필요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 

과자를 만들어서 다른 사람에게 나눠주는 꿈

 

이 꿈은 뜻밖의 행운이 찾아올 수 있음을 징조 하는 꿈입니다.

 

과자를 먹고 체하는 꿈

 

이 꿈은 현실에서도 배탈이 나서 잠시 고생할 수도 있다고 해석하는 꿈입니다. 자신의 건강 상태에 좀 더 신경 쓸 필요가 있습니다.

 

길에 떨어진 과자 꿈

 

이 꿈은 마치 길 가다가 돈을 줍는 것처럼 뜻밖의 행운이 발생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.

 

과자가 그릇에 가득 담겨 있는 꿈

 

자신의 분야에서 본인의 능력, 재능 등을 인정받게 되어 사방에서 일거리가 끊임없이 들어오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 또한 미혼의 성인의 경우라면 결혼을 암시하는 꿈입니다.

 

손님에게 과자를 대접하는 꿈

 

이 꿈은 자신의 매력을 뽐내거나 혹은 보여주고 싶은 내면적인 심리가 나타난 꿈입니다.

 

다른 사람과 과자를 나눠 먹은 꿈

 

다른 사람에게 일을 맡기게 될 수 있거나 의사를 따르도록 권유할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 

과자를 선물하는 꿈

 

자신이 원하던 일을 맡게 되거나 다른 사람에게 자신의 생각이 나 의견을 따르도록 설득할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며, 또는 자신의 배우자나 직장에서의 동료와의 관계가 나빠질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 

손님이 와서 당황해하며 과자를 사러 가는 꿈

 

아직 자기 자신이 이성을 맞을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는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.

 

어떤 과자를 고를지 갈등하는 꿈

 

자신의 선택에 대한 갈등을 하게 된다는 꿈입니다. 어떤 경우에는 배우자감을 골라야 하는 상황이 생길 수도 있다는 꿈입니다.

 

과자를 골고루 사는 꿈

 

자신의 사랑에 대해 여러 가지 생각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하며, 나 자신에게 어울리는 사람은 누구인지 현재 하고 있는 사랑에 대해 좀 더 신중하게 생각을 하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.

 

과자를 사는 꿈

 

이 꿈은 노력이 필요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 현재 목표로 하는 지향점에 다다르기 위해 노력이 부족하기 때문에 그것에 대한 보완이 필요함을 뜻한다고 합니다.

 

과자가 부서 지거나 맛이 없는 꿈

 

일이 뜻대로 잘 풀리지 않아 기분이 꿀꿀해지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 

과자를 한두 개밖에 맛보지 못해 아쉬워하는 꿈

 

이 꿈은 자신이 다른 사람에게 시험받을 일이 생기거나 기분이 불쾌한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 

연예인이나 윗사람에게 과자를 선물 받는 꿈

 

자신이 부단한 노력을 하여 다른 사람들에게 능력을 인정받아 자신의 명성과 영향력이 커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 

포장된 과자를 선물 받는 꿈

 

여러 가지 과자가 들어있는 과자를 예쁘게 포장된 상자로 받았다면 당신은 혼담이 오고 가거나 혹은 조력자, 협력자로 하여금 좋은 자리에 알선이 되거나 기쁨을 느낄 수 있는 길몽입니다.

 

과자를 받는 꿈

 

이 꿈은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아 자신의 영향력이 커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 

흰색의 과자를 보는 꿈

 

자신이 간절히 원하던 일이 이루어지고 가정이 안정되고 행복이 넘쳐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 

갈색의 과자를 본 꿈

 

이 꿈은 당신의 주변 인물 중 누군가가 결혼하게 될 길몽입니다.

 

 

이상으로 과자 꿈해몽에 대해 상황별로 분석하고, 꿈에서 과자 관련된 의미를 살펴보았습니다.
앞으로도 더 다양한 상황을 고려하여 꿈에 대한 해석을 정리하겠습니다. 늘 좋은꿈 꾸시기 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