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꿈해몽/행동

전화 꿈해몽 전화 오는 꿈 핸드폰 꿈 휴대폰 꿈

by 심상의발견 2021. 1. 10.

전화 꿈해몽 전화 오는 꿈 핸드폰 꿈 휴대폰 꿈

전화 꿈

 

전화기는 소식통을 의미하고 전화하는 꿈의 주체나 상대방은 또 다른 자아를 상징하는 꿈입니다.

 

전화통화중 전화기를 떨어트리는 꿈

 

이 꿈은 소식의 단절과 하던 일의 실패와 어려움을 암시하는 꿈입니다.

 

전화를 받는 꿈

 

이 꿈은 소속된 단체나 회사에서 승진하고 인정을 받는 것으로 많은 재물도 얻을 수 있음을 상징하는 꿈입니다.

 

전화를 안받는 꿈

 

이 꿈은 무언가 단절을 의미하기 때문에 흉몽으로 해석할 수 있지만 대부분 고민이나 걱정거리 같은 일을 해결하는 것으로 마음의 안정을 얻게 된다는 꿈입니다.

 

전화 내용이 기억이 안나는 꿈

 

이 꿈은 하고 있는 일을 스스로 결정해야 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 

휴태폰으로 이상한 전화가 걸려오는 꿈

 

이 꿈은 시비와 구설수에 시달리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.

 

전화가 오는 꿈

 

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좋은 소식이나 몸 담고 있는 곳에서의 새로운 개척이나 전환 등을 의미하며, 좋은 뜻을 품고 있는 꿈으로, 금전적인 이득을 가져다 줄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 

피하고 싶은 사람이나 공공기관에서 전화가 오는 꿈

 

이 꿈은 마음에 들지 않거나 불쾌한 일에 휘말릴 징조로 보기 때문에 언행을 주의하고 의사표현을 정확하게 하는게 좋을 수 있다는 꿈입니다.

 

가위로 전화선을 끊는 꿈

 

이 꿈은 친척, 가족, 가까운 지인, 연인 등 오랫동안 신뢰감을 쌓아왔던 사람들과 인연을 끊을 일이 생기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 

전화를 거는 꿈

 

이 꿈은 누군가에게 부탁할 일이 생긴다는 꿈입니다.

 

친구에게 전화를 거는 꿈

 

이 꿈은 하고 싶은 말이나 부탁을 못하고 있는 상태로 꿈에서 했던 대화가 내가 바라는 내용일 수 있으며 대부분 심리적으로 안정적이지 못하고 답답한 상황을 반영하는 꿈입니다.

 

전화를 하는 사람을 보는 꿈

 

이 꿈은 조만간 동아리나 친목회 등의 활동을 하게 되는 꿈입니다. 오랜만에 친한 사람들을 만나서 회포를 나누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 

전화가 와서 상대방이 밖으로 불러내는 꿈

 

이 꿈은 그 사람에게 무엇인가를 부탁할 일이 생길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 

상대방을 전화로 불러낸 꿈

 

이 꿈은 어떤 기관을 통해서 자기를 선정하거나 집안의 가전제품을 바꾸게 된다는 꿈입니다.

 

전화벨 소리를 듣는 꿈

 

이 꿈은 새로운 소식이나 생각지도 못한 소식을 들을 수 있으며, 혹은 다른 사람에게 관심분야의정보를 들을 수 있는 꿈입니다. 다만, 꿈속에서 전화벨 소리가 듣기 좋았거나 소리를 들어도 아무 느낌이 없었다면 좋은 소식을 들을 수 있으며, 전화벨 소리가 거슬렸다면 나쁜 소식을 들을 수 있는 꿈입니다.

 

경찰에 전화해 부르는 꿈

 

이 꿈은 스트레스가 극에달해 불안초조한 감정이 꿈으로 반영된 것입니다.

 

전화번호를 받는 꿈

 

이 꿈은 새로운 인연을 만나느 꿈으로 솔로인 사람은 연애를 하게 될 수 있으며 누군가의 도움을 받으며 일을 빈행하니 재물과 명예를 얻고 여유를 가질 수 있는 꿈입니다.

 

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꿈

 

이 꿈은 당신이 사람과의 교류를 원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. 그리고 대인 관계를 지금보다 잘하고 싶다는 갈망의 표현이기도 합니다. 한편, 자기 자신의 성장을 바라는 암시가 되기도 합니다.

 

전화 통화중 짜증을 내거나 화를 내는 꿈

 

이 꿈은 그간 불편했던 사이나 일이 막힘없이 풀리면서 해결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 

상대방을 꾸짖는 꿈

 

통화하는 사람에게 주의를 주거나 화를 내는 꿈은 내가 속해있는 단체나 회사에서 강한 영향력을 행사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 직급이 오르거나 팀을 꾸려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것을 암시합니다.

 

전화기에 대고 노래하는 꿈

 

이 꿈은 자신감이 놓은 상태로 본인의 능력을 발휘하고 성과를 내기 때문에 열싱히 노력한 만큼 주변에서 인정을 받고 금전적인 여유가 생기기 때문에 심리적인 안정감을 느끼게 된다는 꿈입니다.

 

가족의 전화를 받은 꿈

 

이 꿈은 지인의 신변에 문제가 생겼거나 어려운 일이 생겨 도와주어야 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 

모르는 사람의 전화를 받는 꿈

 

이 꿈은 생각지도 못한이의 도움으로 현재의 난관을 극복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.

 

핸드폰 문자가 오는 꿈

 

카톡이든 문자든 꿈에서 받게된다는 꿈은 취업 혹은 대학합격이나 자격증 합격, 결혼, 임신 등의 결과나 뜻하지 않은 귀인을 만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 

새로운 전화기를 선물받거나 사는 꿈

 

이 꿈은 누군가의 도움으로 어려움을 극복하는 꿈입니다. 지원군이나 조력자가 나타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 

헤어진 애인이 울면서 전화하는 꿈

 

이 꿈은 추진중인 일에 어려움이 생겨 계획대로 성사되지 못하거나 좋지 못한 일이 발생하여 마음고생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 

이성과 전화를 하는 꿈

 

이 꿈은 연애운의 상승을 암시하고 있는 꿈입니다. 예상치 못한 곳에서 말을 거는 등, 다수의 사람에게 인기를 얻을 수 있는 가능성을 시사하고 있는 꿈입니다.

 

 

짝사랑 이성으로부터 전화가 걸려오는 꿈

 

이 꿈은 서로 그리워하고 싶다는 욕구를 나타내는 꿈입니다. 다만, 꿈속에서 상대가 자신에 대해서 호의적인 경우는, 양사랑이 될 가능성을 시사하는 꿈입니다.

 

핸드폰을 물에 빠트리는 꿈

 

이 꿈은 주변사람들과 관계가 혼란이 오거나 복잡해 질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 사람과의 관계에서 어려움이 있을 것을 의미합니다.

 

동창생과 전화하는 꿈

 

이 꿈은 운기 상승의 조짐을 나타내는 꿈입니다. 대화 중에 향후 운기 상승으로 이어지는 힌트가 숨겨져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. 또 꿈속에서, 동급생으로부터 걸려 온 전화가 갑자기 끊어질 경우, 꺼림칙한 과거와의 연결을 끊고 싶은 욕구를 의미하는 꿈입니다.

 

전화를 끊는 꿈

 

이 꿈은 인간관계에 지쳐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 

전화기를 잃어버리는 꿈, 누군가가 훔쳐가는 꿈

 

이 꿈은 자신을 도와주던 협력자들이나 지지자, 파트너 또는 애인과 이별할 수 있는 꿈입니다.

 

핸드폰을 찾거나 줍는 꿈

 

이 꿈은 나에게 도움이 되는 새로운 조력자를 의미하기 때문에 사업을 하는 분들은 거래처 계약을 맺거나 새로운 직원을 들이는 것으로 해석하는 꿈입니다.

 

누군가와의 통화가 되지않아 초조해한 꿈

 

이 꿈은 조만간 불쾌하고 답답한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 

공중전화에서 전화를 거는 꿈

 

이 꿈은 중개인이나 기관을 통하여 일을 처리하게 될 수 있으며, 공공기관에 청탁을 넣은 수 있거나 제3자를 통해 누군가에게 부탁할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 

누가 장난전화를 거는 꿈

 

이 꿈은 다른 사람들과 다소 마찰이 생겨 스트레스를 받게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 

검은 전화를 보는 꿈

 

검은 전화를 보고 그리움을 느낀다면 지금의 생활이 안정되어 있고 옛날을 그리워할 여유가 있다는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. 반대로 불안하게 느꼈다면 지금의 생활에 불안을 느끼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 

 

전화가 혼선 되어 말소리를 잘 알아 듣지 못하는 꿈

 

이 꿈은 자신의 외로운 생활을 반영한 것으로서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친구를 찾고싶은 심리를 나타내거나 결혼을 하고 싶은 욕구가 있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 

두대의 전화기를 왔다 갔다 하며 통화를 한 꿈

 

이 꿈은 노력에 비해 성과가 좋지 않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 

집에 전화기를 새로 설치하는 꿈

 

이 꿈은 협력자 또는 동업자가 나타나 일이 잘 풀리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 

설치된 전화기를 철거하는 꿈

 

이 꿈은 누군가의 방해로 진행중인 일이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 

전화 통화로 약속을 잡는 꿈

 

이 꿈은 자신이 어떤 기관이나 사업체 등에 부탁이나 협조를 구할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 

전화 통화중 웃는 꿈

 

이 꿈은 자신이 원하던 일이 이루어지거나 경쟁자와의 경쟁에서 유리한 위치를 자지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 

높은 곳에 전화기가 있어 전화를 하지 못하는 꿈

 

이 꿈은 남에게 부탁한 일이 뜻대로 이루어지 않는다는 꿈입니다.

 

전화통화중 상대방의 목소리가 들리지 않는 꿈

 

상대방의 목소리가 들리지 않아서 답답한 기분을 느꼈다면 나를 감언이설로 속이려는 사람이 있으니 끌리는 제안을 하거나 지나치게 부탁하는 사람을 주의하는 게 좋다는 꿈입니다.

 

전화통화중 상대가 하는 말만 듣는 꿈

 

이 꿈은 누군가의 명령이나 의사에 따를 일이 생기기 때문에 정신적인 피곤함을 느낄 확률이 높다는 꿈입니다.

 

전화기가 망가지거나 부서져서 고장나는 꿈

 

이 꿈은 하는 일이나 사업 등으로 인한 청탁, 계약, 약속, 만남 등이 잠시 보류될 수 있거나, 뜻대로 이루어지지않을 수 있으며, 또는 신뢰하면 사람을 잃을 수 있거나 금전적 손해를 볼 수 있다는 꿈입니다.

 

부재중 전화가 와있는 꿈

 

이 꿈은 기회를 놓치게되거나 다른 사람의 난감한 부탁을 거절하거나 불행한 일을 피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 

자신이 여러대의 전화기를 갖고 있는 꿈

 

이 꿈은 자신이 가지고 있던 전화기의 숫자만큼의 성과나 결과를 얻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 

이상으로 전화 꿈해몽에 대해 상황별로 분석하고, 꿈에서 전화 관련된 의미를 살펴보았습니다.
앞으로도 더 다양한 상황을 고려하여 꿈에 대한 해석을 정리하겠습니다. 늘 좋은꿈 꾸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