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꿈해몽/행동

비행기 타는 꿈해몽 흉조일까

by 심상의발견 2023. 6. 3.

비행기 타는 꿈해몽 풀이

 

 

 

 

비행기의 기본적 의미

 

이 꿈은 소망, 신분상승, 명예, 만족감, 행운 등을 상징하는 꿈입니다.

 

날아가는 비행기를 보는 꿈

 

이 꿈은 길몽으로 사회적 지위가 높아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.

 

비행기가 바다 위를 날아가는 꿈

 

이 꿈은 귀인을 만나게 돼서 경영이나 기타 일들이 잘 풀리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.

 

비행기를 놓치는 꿈, 비행기 못 타는 꿈

 

이 꿈은 내가 속한 조직과 함께 하지 못하게 되거나 조직의 도움을 받지 못하고 많은 일을 혼자 해결해야 되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.

 

비행기를 기다리는 꿈

 

이 꿈은 현재의 어려움이 계속되어 힘든 시기가 이어진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 

비행기에서 내리는 꿈, 넘어지는 꿈

 

이 꿈은 자신의 위치에서 내려오게 되거나 사업이 쇠퇴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 

비행기를 타는 꿈

 

이 꿈은 합격, 취직, 승진, 신분상승의 의미를 가지는 꿈입니다. 비행기를 탔을 때 안정감, 행복감, 설렘과 같은 긍정적인 느낌을 받았다면 길몽입니다.

 

비행기를 탔는데 무서운 꿈

 

이 꿈은 심리몽으로 현재 불안정하거나 스트레스가 많은 상태를 나타내는 꿈입니다.

 

 

 

비행기가 하늘로 떠오르는 꿈, 이륙하는 꿈

 

이 꿈은 길몽으로 운이 따라 일이 순조롭게 풀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. 

 

비행기 날개가 부러지는 꿈

 

이 꿈은 생활이 윤택해지고 점차 편안해짐을 암시하는 꿈입니다.

 

비행기가 구름에 가려지는 꿈

 

이 꿈은 진행하고 있는 일들이 실패로 돌아갈 수 있다는 의미가 담겨 있습니다.

 

비행기에서 떨어진 꿈

 

이 꿈은 하던 일이나 구상 중인 일이 난관에 부딪쳐 어려움을 겪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.

 

비행기에서 낙하산 타고 내려오는 꿈

 

이 꿈은 길몽으로 기관이나 단체의 도움을 받아 명예나 지위가 상승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 

자신이 탄 비행기가 추락하는 꿈, 비행기가 폭발하는 꿈

 

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계획 중인 일이 수포로 돌아가게 되거나 정체되어 힘든 시기를 맞이하게 될 꿈입니다.

 

 

 

비행기가 흔들리는 꿈

 

이 꿈은 하는 일이 잘 풀리지 않아서 계획을 수정해야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.

 

비행기 추락을 목격하는 꿈

 

자신의 신변에 좋은 변화가 생기고 새로운 환경에 들어서게 될 좋은 징조로 해석합니다,

 

비행기 사고로 죽는 꿈

 

이 꿈은 반흉반길의 꿈으로,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기거나 생각지 못했던 새로운 변화를 맞이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.

 

비행기를 타고 여행하는 꿈

 

이 꿈은 입신양명하고 취직, 승진 등 하는 일이 신속하고 정확하게 성취되어 자기가 원하는 바와 맞아떨어지게 된다는 꿈입니다.

 

하늘에 비행기가 많은 꿈

 

이 꿈은 길몽으로 자신이 속해있는 단체나 소속에서 사회적 위치가 상승할 수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.

 

 

 

비행기를 조종하는 꿈

 

자신이 소속돼 있는 기관이나 단체에서 중요한 업무를 맡게 되거나 중요한 직책을 수행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.

 

비행기가 착륙하는 꿈

 

이 꿈은 길몽으로 자신의 일이 지속적으로 잘 풀리게 되며 승승장구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.

 

비행기가 엉뚱한 곳에서 착륙하는 꿈

 

이 꿈은 계획해두었던 일이 엉뚱한 방향으로 흘러가게 될 수 있으니 주의하라는 경고의 꿈입니다.

 

커다란 비행기 꿈

 

커다란 비행기를 본 꿈은 조만간 여행 갈 일이 생기게 되거나, 오랫동안 보지 못했던 친구, 지인을 만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.

 

비행기가 제대로 날지 못하는 꿈

 

이 꿈은 일이나 사업이 내가 하고자 하는 방향대로 가지 못하고 어려움이 발생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.

 

 

 

비행기에서 아래를 내려다보는 꿈

 

신분 상승, 승진, 명예 등을 암시하는 꿈입니다. 회사에서 승진을 하게 되거나 더 나은 삶으로 한 발짝 내딛게 되며 명예를 얻게 된다는 꿈입니다.

 

비행기에서 기내식을 먹는 꿈

 

어떤 자리에 초대를 받거나 좋은 대접을 받게 될 꿈입니다. 또한 자신의 사업에 도움을 줄만한 사람을 만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.

 

가족 모두가 비행기를 타는 꿈

 

집안에 경사가 생길 꿈입니다. 식구들이 각자의 분야에서 성공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받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 

친구와 함께 비행기 타는 꿈

 

이 꿈은 친구 또는 협력자와 함께 진행하는 일또는 사업이 번창할 꿈입니다.

 

애인과 비행기를 타는 꿈

 

새로운 일거리가 생기거나 결혼할 상대를 만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 

부부가 비행기 타는 꿈

 

이 꿈은 추진 또는 진행 중이던 사업이 확장되거나 승진의 기회를 얻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.

 

비행기를 사는 꿈

 

큰 재물이 들어오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. 또는 오랜기간동안 꿈꿔왔던 소망이 이루어지는 길몽입니다.

 

비행기에서 새를 본 꿈

 

이 꿈은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가 더좋아지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 

 

이상으로 비행기 꿈해몽에 대해 상황별로 분석하고, 꿈에서 비행기 관련된 의미를 살펴보았습니다.
앞으로도 더 다양한 상황을 고려하여 꿈에 대한 해석을 정리하겠습니다. 늘 좋은 꿈 꾸시기 바랍니다.